본문 바로가기

Daily/여기저기

동대문 밀리오레 그리고 길거리 음식!

연말엔 가족과 함께~~~~~

ㅎㅎㅎ 그러면서 밤쇼핑하면 생각나는 곳

동대문 밀리오레에 쇼핑하러 오게 되었어요~^^

확실히 옛날과는 다르게 외국인들도 많아진게

이국적인 느낌도 들더라구요 ㅎㅎ






크리스마스느낌 물씬 풍기는 밀리오레,






영업시간이에요! 월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방문하려 하시는

 분들은 참고 하세용

헛걸음 하실 수 있으니까요 ㅜㅡㅜ






또 여긴 앞에 공연장이 참 유명하죠

유명 연예인들이 가끔 등장하기도 하고

다른 아마츄어 그룹들이나 행사들이 많이 행해지는 곳이라

시끌벅적하고 생기가 넘치는 공간이기도 해요 ㅎㅎ






또, 동대문은 현금을 하면 더 싸게 해줄 수 있기때문에

현금을 준비해 조금씩 흥정하는 센스 !!!! ㅎㅎㅎ






오늘은 아가꺼 어떤걸 사줄까 하고 둘러보고 있었어요 ㅎㅎ

번개맨이 유향이긴 한가봐요! 바로 앞에 번개맨 의상이 진열되어 

있더라구요 ㅎㅎ






날씨도 추워졌으니 모자를 하나 구입해보려구요 ~~~

종류도 많고 ㅎㅎ 실제로 보면 사이즈가 작아가지고

더 앙증맞아 보여요 >_<







모자 사와서 여러개 씌워봤는데

어떤게 젤 잘어울릴까요?'ㅁ'??

ㅋㅋㅋ 볼살 똥똥한 우리 아덜






쇼핑을 다 하고 나와보니 두타 쪽에 이렇게 빛나는 꼿밭과 트리 , 포토

존들이 있네요 ㅎㅎ

다들 사진 찍으려고 포즈를 취하고 계시더라구요 ㅎㅎ








또 캐리커쳐 그리시는 분이 이런 작품을 ㅎㅎ

관광객들이 보면 참 좋아 할 거 같은 그림이에요 ~~~

아는 얼굴이 있으니 재밌더라구요 ㅎㅎ





예쁜 꽃밭 ㅎㅎ

여기선 사진 찍으면 참 이쁘게 나오는 거 같아요 ㅎㅎ

반짝이는 꽃들 덕분에 밤이 낮처럼 환해지더라구요~~



그리고 이렇게 밖에 나왔는데 먹을게 빠질 순 없죠 ! ㅎㅎㅎ

그래서 길거리에 파눈 꼬치를 선택했어용! 

정말 꿀맛 >_< 이 양념은 외국인들도 다 좋아할 거 같아요

매콤달콤!!! 과연 누가 싫어 할까요,

이 양념은 전 세계 사람들 다 좋아할 거라고 확신합니다 ㅎㅎㅎㅎ












군침돌게 맛난 음식들 구경도 해주고 ~~~~







 


옆에 jw매리어트 호텔을 지나 집으로 돌아갔습니당~~

연말은 밤에 나오는 게 눈이 즐거워 지는거 같아요 ㅎㅎ

여러분도 춥다고 집에만 계시지 마시고

야경 구경하러 다니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