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여기저기

길음맛집 난이네곱창





여기는 길음시장이에요~~

이쪽이 곱창골목이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예전에는 시장도 많았고 가면 맛집들도 많이 있었는데

시장도 많이 줄어들고 옛날 오래된 간판을 내걸고

아 여긴 진짜 오래되보인다

왠지 맛있을 거 같다 하는 느낌의 가게를 찾기 어려워진거

같아서 아쉬운 마음도 들고 그러네요 ㅜㅜ..





그렇게 어디 곱창집을 골라서 들어갈까하다가

오잉?!

넌 지금 곱창이 땡긴다

넌 지금 곱창이 땡긴다

뭔가 저에게 주문을 거는 듯한 이 포스

ㅋㅋㅋㅋㅋㅋ

아 여긴 가줘야 되

하는 생각으로 선택!! 바로 들어가게 되었어용 ㅎㅎ



여러 테이블이 있고 모두들 연말이라 술 한잔 씩

하시면서 담소를 나누고 계시더라구요 ㅎㅎ

저는 곱창이 나오길 기다리는 중

결국.. 기다리지 못하고 나와서 구경중...

치지지지짗 곱창이 익어가는 소리

모락모락 김이 입맛을 막 돋구는데...

참을 수가 없겠더라구요 ㅎㅎㅎㅎ




그리고 기다리던 끝에 저희 테이블에 곱창이 도착했어요

기다린 보람이 있었어요 ㅜㅜ 역시 맛은 꿀맛

여러분 오늘 곱창에 소주한잔 하시는 거 추천해드려요~~~

크리스마스에 밖에 나가면 사람들 많은데

그래도 가까운 사람들끼리 동네서라도 모여 좋은 날 좋은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