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여기저기

스타벅스 반포역점 (반포역6번출구) 반포 만남의 장소?!

자주가는 카페 중 하나!

바로 반포역앞에 있는 스타벅스예요.

위치부터 바로 역 앞에 위치해 있기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만남의 장소로 이용하기도 하고 근처 주민들도 많이 

이용하는 곳이다 보니 이 스타벅스에는 항상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더라구요 ㅜ_ㅜ 조용한게 좋은데... 

그래도 편의상 편하긴 편해서 잘 이용하곤 해요 ㅋㅋ 

어쩔 수 없죠.. 포기해야 한다면 무언가는 포기해야 하니..

 전 조용함을 포기했어요 ㅋㅋㅋ

그렇다고 막 누가 소리지르고 앉아 있지도 못할 정도는 아니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요. 다른 카페에서 느끼는 소음과 비슷한 정도거든요.




스타벅스 반포역점(반포역6번출구)





스타벅스는 상가 1층에 자리를 잡고 있고 근처에 롯데마트 술집 빕스,음식점 등등 많이 있어요 그래서 식사를 하고 후식을 하러 가기에도 좋은 위치인거 같아요





조명때문에 간혹 안 보이는 글자가 있네요 ㅜ_ㅜ 





연초에 연말에 크리스마스가 이래저래 겹치다 보니 한정상품들이 많이 나오는 거 같아요 스타벅스도 커피가 

한정판매로 나와있네요 ㅎ





커피나 유제품말고도 즐길 수 있는 음료들도 많고 케잌이나 샌드위치도 있어서 브런치를 즐기기에도 

아주 좋은 공간이에요 ㅎ





마침 브런치를 할땐 행사까지 진행하니 더할나위없이 좋겠네요 ㅎㅎ






가서 놀랐던거.... 블랙쿠키 크림치즈케잌 보이시나요.... 이 케잌은 빵이 따로 없어요 쿠키가 바로 빵!!!!

지져쓰!!!!! ㅜ_ㅜ 이런 비쥬얼이 있다니 놀라울 따름이네요  입에서 살살 녹을듯.





위에서부터 커피사이즈 톨,그란데,벤티 전 톨은 좀 작은 느낌이고 그란데가 딱 좋아요.





원숭이의 해라서 원숭이 컵받침과 홀더가 한정판매되고 있었어요 ㅎㅎㅎ 붉은 색의 원숭이가 참 귀엽네요 ㅎㅎ





음료를 주문하고 심심하니 게시판을 두리번두리번, 요새는 카페들이 다 금연공간이라 좋아요 

아무래도 아기가 있다보니 신경이 쓰여서 ㅎㅎ





우리 아들도 기다리는 중. 밖에 나오면 좋은지 집에 있을때완 다른데 얌전 의젓,ㅋㅋ 어쨋든 고마울 따름이지요.

고마워 아들♡





음료가 나와서 전 시나몬가루를 더해서 마시는 걸 좋아하는 편이라 조금 넣어주고 ㅎㅎ





자리에 앉았습니다. 커피한잔의 여유 요즘엔 즐기기 어렵지만 그래도 이렇게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서 좋네요 ~~~

가끔씩 시간내서 밖에 나와 커피한잔하면서 여유도 부리고 해야할 거 같네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