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여기저기

신사동 한성 돈까스 진짜 맛있오 >_<






신사동에 가면 항상 가게 되는 맛집!!!

여긴 정말 데려간 사람들은 모두가 맛있다고 엄지척!!!해준 맛집이지용 ㅎㅎㅎ

딱 봐도 오랜 전통이 있어보이는게

왠지 맛있을 거 같은 기대감이 들게 해주네요 ㅎㅎㅎ

진짜 찾아보면 옛날모습 그대로 갖추고 있는 맛집들 많잖아요 ㅎㅎ





강남 한복판이지만 주차도 문제 없어요~~~

바로 뒤에 있는 온정도 한성돈까스와 같은집이라서 주차해도 되기때문이죠 ㅎㅎ





 


문을 열고 들어가니 고소한 기름냄새가 나요 ㅎㅎ

도톰하게 빵가루를 입은 돈까스가 누워있고 테이블 셋팅 준비를

하고 있는 모습이에요 ㅎ







메뉴판!

가격 또한 착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ㅎㅎ





크~~~~ 군침이 줄줄

왠만한 돈까스집은 명함도 내밀 수 없을 정도로

고기도 도톰하고 바삭하고

겨자소스에 찍어먹는 것 또한 별미~~~~!!

전 돈까스와 생선까스를 시켰어요~~








이 도톰한 고기 패티가 보이시나욤 ㅎㅎㅎㅎ



 


부드러운 생선까스도 함께 냠냠 ㅎㅎㅎ

맛있다 보니 눈깜빡할 사이에 다 먹어버리더라구요...

오늘도 든든하고 맛있게 잘 먹은거 같아요~~


 강남에서 괜찮은 맛집 찾으신다면

한성돈까스 살짜꿍 춫천하고 싶으네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