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여기저기

동대문 평원갈비 삼겹살!!!!

연초에 음식은 하기 귀찮고.......

뭔가 쉽게 먹을 수 있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생각하다가....번뜩!!!!!

그거슨 바로 고기였어요 ㅋㅋ 고기가 갑자기

 확 당기면서 너무 먹고싶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우리가 가끔씩 찾는 동대문 맛집!

평원숯불돼지갈비를 찾아가게 되었지요~

연초에 연휴에 거기다 밤이라서 문을 닫지 않을까 

고민했는데 열려 있어서 얼마나 반갑고 고마웠던지

문 닫아있으면 마트나 가서 장봐오려고 했었거든요 ㅜ_ㅜ 





그렇게 찾아오게 된 평원 숯불돼지갈비.

밤인데도 조명은 환하게 비추고 저희를 반겨주고 있었어요~





우선 메뉴부터 보시고 ㅋㅋㅋ 전 항상 메뉴보면서 뭐가 있나 구경하고 뭐 먹을까 고민할때가 가장 행복해요 쿄쿄쿄>_<

그리고 삼겹살 2인분,공기밥,물냉면을 주문했어요. 역시 고기는 삼겹살이라고 생각해요+_+





물수건과 수저가 세팅되고 쌈싸먹을 준비해야겠죵 

깨끗하게 손도 닦아주고.





작은 솥뚜껑을 세팅해주네요 크 또 솥뚜껑에 지글지글 구워먹는 맛 일품이죠 츄릅





테이블이 세팅되었어요~~~~ 쌈싸먹으면 그만일 거 같아요!!! 어서 먹고 싶은 생각이 막막 드네요.-3-














그리고 이 고기집을 선호하는 이유 중에 하나!!!!!!!!!

바로 양념게장이에요 >_< 게장 이거이거 언제먹어도 밥도둑이죠

공기밥에 같이 속살을 쪽 빨아 먹으면.. 어느새 공기밥은 흔적을 감추고 말아버리곤 해요..

다들... 그런거 맞죠..? 저만 그런거 아니죠..?ㅜ_ㅜ





고기가 나왔어요~~ 붉은 속살 껍데기까지 붙어 있어서 더 쫄깃쫄깃할거 같네요!








지글지글지글 먹음직스럽게 구워지는 삼겹살과 김치와 양파,버섯,마늘까쥐!!! 고기기름에 구워져서 더 고소하고 맛도 풍부해지니 맛은 뭐 두말하면 입이 아프죠.... ㅋㅋ






노릇노릇 잘 익어진 삼겹살,잘 익은 김치와 함께 냠냠


동대문을 지나가다가 고기에 이맛저맛을 다 같이 느끼고 싶을때!!!


평원숯불돼지갈비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아앙~~~~~^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