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여기저기

코스트코 상봉점

코스트코 상봉점에 갔어요~~~

몇일 전에 갔는데 바쁘다보니 이제야 올리게 되네요ㅜㅜ

암튼 이곳은 코스트코 상봉점이에요 ~~~




코스트코는 아무래도 현금이나 삼성카드만 결제가 가능하다보니

ATM기기가 종류가 많아요 ~

국민,하나,씨티,신한,기업,등등



입구에서 들어서면 카트가 늘어서 있어요 ~

 하나 끌어서 가면 되지용 ㅎㅎ

동전 같은 건 안넣어용 ㅎㅎ


멤버쉽 카드 만드는 곳! 입구오른편에 바로 있답니다 ㅎ


대량으로 물건이 쌓여있는 모습 ㅎㅎㅎ


크리스마스라서 시즌 상품이 많이 나와있었어요 ㅎㅎ


요런거는 사서 조카들 나눠주기도 좋을거같아요 ㅎㅎ


호두파이,애플파이 먹음직스럽게도 생겼네요 ㅎㅎㅎ


딸기 블루베리파이도!! 이건 크리스마스 한정이래요 ㅎㅎ


야채실!여긴 너무 추움 입김나오고 덜덜덜덜


연어를 사서 구워도먹고 회로도먹고 회덮밥도 해먹고


닭도 소분되어있어서 보관하기도 좋아요 ㅎㅎ


불고기!! 짐승 용량이죠!

요것도 소분해놓고두고두고 먹기좋아요~~


맛있겠당 ㅜ,ㅜ


이런거 사서 푸드코트에서 먹어도 되요~~~~


주르륵 줄지어 늘어선 계산대!


계산할때 회원카드를 보여줘야해요 ㅎㅎ


아니 죄다 마실것만 보이네.. ㅋㅋㅋ


 벽쪽에 카트를 주차해주고 음식을 사먹을거에요 ~~

누가 훔쳐가지 않을까? 

걱정마세요 못가져가고 안가져 갑니당 ㅎㅎㅎㅎ

이유는 맨 밑에 ~~~


메뉴 한번 보세요 ~~~

엄청 착하죠~~~?!

그래서 이거저거 먹게 되요 ㅋㅋㅋ

핫도그도 사먹고


완전 내취향~~~~치즈피자도 사먹고


양송이 스프 이게 요물이에요 ㅜ,ㅜ빵 후레이크를 뙇 넣고선


비벼주면!!!! 정말 감동적인 맛이랍니다 >_<


파란색 빨간색 옷입은 직원들 보이시나요 ㅎㅎ

영수증을 보고 수량을 체크한답니다~~

그러니 구매했던 물건을 가지고 갈 일도 없어요 ㅎㅎ


여러분도 코스트코 상봉점 방문하셔서 

착한가격에 물건도 구매하시고 맛있는 것도 드시고 

오시길 바래요 ~~~~ ^^

'Daily > 여기저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사동 한성 돈까스 진짜 맛있오 >_<  (0) 2015.12.28
길음맛집 난이네곱창  (0) 2015.12.24
동대문종합시장  (0) 2015.12.18
카페쿠모 in역촌  (0) 2015.12.18
힘찬세상 경희한의원, 용산  (0) 2015.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