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여기저기

동대문종합시장

동대문에서 원단이라 부자재들을 좀 보러 종합시장을

찾아갔어요~~~



건물안에서 의류에 관한 모든 걸 해결할 수 있어서 그런지

그만큼 복잡하기도 하더라구요 ㅜㅜ

어디가 어딘지도 헷갈리고 

그래서 조금이나마 도움되시라고

지도 사진 찍어왔어요 ㅎㅎ



돌아다니다가 원단이 특이한 집 발견!!!



이렇게 흔하지 않으면서 질 좋은 원단을 찾고 있었거든요 ㅎㅎㅎ

삼촌도 인상이 좋으셨음.

허락받고 사진은 찍는데 얼굴은 한사코 싫으시다고....ㅋㅋㅋ



금강산도 식후경!

맘에 드는 원단 구매했으니 이제 맛있는 밥 먹으러 가야죠~~

원래 여기 올 계획은 아니었는데 탑니트 삼촌이 맛집 알려주셨어요 ㅋ

진짜 친절하심 >_<쿄쿄쿄



꽤 넓고 쾌적한 공간~ 생긴지 얼마 안됐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치킨 오므라이스 먹었는데 퀄리티가 엄청나요!!

아니 푸드코트에서 이런 비쥬얼을 보게 될 줄이야.... 옴마야...




밖에 나오니 먹거리 장터에 불도 켜지고 간단하게

 먹을 거 드시는 분들이 계시네요 ㅎㅎ





이렇게 불 켜진거 보니 연말 느낌에 크리스마스가 

다가온 걸 또 실감했어요 ~~

모두 날씨는 춥지만 마음만은 따듯한 연말 보내시기 바래요~~^^

'Daily > 여기저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길음맛집 난이네곱창  (0) 2015.12.24
코스트코 상봉점  (0) 2015.12.22
카페쿠모 in역촌  (0) 2015.12.18
힘찬세상 경희한의원, 용산  (0) 2015.12.18
여의도 루나미엘레 결혼식장  (0) 2015.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