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여기저기

힘찬세상 경희한의원, 용산

남편이 겨울이 되면서 자꾸 피부가 건조해지고

 

간지럽다고 해서 다니는 한의원이에요~

 

이곳은 용산에 위치한 한의원으로 언니한테 소개 받은 곳인데

 

작지만 근처회사원들의 입소문을 타고 유명해진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가서 진료받고 약먹고 나아야 될텐데 걱정하면 가던게 엊그제 같은데

지금은 믿고 가는 한의원이라 소개하려 해용~~

 

 

 



 

 

 

입구모습!

 

 

 

내부는 이렇게 아늑한 느낌이 가득했습니다!


병원은 괜히 무서워지기 마련이잖아요 ㅜㅜ

 


 

 

 

원장선생님도 상냥하시고 게시판만 봐도 병원의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지시죠?ㅎㅎㅎ

 

 

 

 

 

이렇게 많은 부분을 다루고 있더라구요~

진료시간 안내까지!

 


 

 

 

진료실이 안내되어 있어요

트리를 보니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

 

 


 

 

 

얼핏 진료실도 보이네요 ㅎㅎ

기다리면서 티비를 볼 수 도 있구요

 



 

 

 


침맞는 곳이에요~~~

뜸을 뜨기도 하고 여러가지 치료를 하는 곳! ㅎㅎ










우리남편 피부 올라오는모습 ㅜㅜ 이럴때마다 그렇게 간지러웠대요






 




이제 2개월 넘어갔네요 2일꼴로 올라오던게 이제는 정말 어~~~~쩌다 한번?

의사쌤은 3개월이면 완치할 수 있을거라셨는데 믿음이 팍팍가요!!





 

 

 

화장실도 깔끔하게!

 



 

 

 

 

요새 연말이라 다들 피곤하시고

추워서 건강관리도 신경쓰이실텐데

​힘내시구요~~~~~

 

올해 마무리도 잘 해나가시길 바래요~~~~


'Daily > 여기저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스트코 상봉점  (0) 2015.12.22
동대문종합시장  (0) 2015.12.18
카페쿠모 in역촌  (0) 2015.12.18
여의도 루나미엘레 결혼식장  (0) 2015.12.13
발산역 베뉴지 <돌잔치>  (0) 2015.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