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맛있눈고

동대문 생선구이

동대문에 볼 일이 있어 들렀다가 생선구이 먹으러

종합시장근처로 오게 됐어요 ㅎㅎ



우리나라의 원단시장

이 건물안에 의류에 관한 모든게 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우뚝 서 있는 모습이 뭔가 멋있네요 ㅎㅎ



상가 건물 옆에보면 먹거리 장터가 늘어서 있어요~~~

여기도 맛있어 보이는 거 한가득이었지만 오늘은 생선구이 먹을거니꽈 ㅎ

안으로 들어가다 보니 생선구이 골목이 죽 늘어서 있고 생선을

맛있게 굽고 계셨어요~~~

으 맛있겠다 침꼴깍,


메뉴판도 보기좋게 큼지막하게요 ㅎㅎ



뭘 먹을까 보면서 메뉴를 고르고~~


맛있는 집이라 슈씨도 라희라율이 데리고 방문했었나봐요 ~~

뭔가 제대로 찾은 느낌 !쿄쿄


상차림이 뭔가 집밥을 연상하게 해요~~~


살도 튼실하니 ~~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당~~~~

여러분들 점심식사 모두 잘 하셨나요?^^

근처 계시는 분들은 오늘 생선구이 먹는 거 추천 드려요 ~~~ ㅎㅎㅎ

배가 아주 든든해졌어요 건강한 밥상을 먹은 것 같아요^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