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맛있눈고

김치만두 집밥!

보통 만두는 손이 많이 가는 음식이죠

그런데 만들어놓으면 언제 먹은지 모르게 게눈감추듯 

먹어버리고 마는 마성의 음식!

오랜만에 엄마랑 같이 만들어 먹기루 했어요.

가족들과 수다떨면서 만들면 또 금방 만드니까요 ㅎㅎ

귀찮고 번거로운 것도 생각하기 나름아닐까 싶어요 ㅎㅎㅎ





통안 가득히 만들어놓은 만두소!

이제 이걸 다 만들어야해요!

서둘러서 만들어야 겟다.








전 묵은지 넣고 당면 넣고 고기도 팍팍 넣고 만든 만두를 참 좋아해요

또 집에서 만들었으니 좋은 것만 넣고 정성을 담아서

더 맛있게 느껴지는 걸지도 모르겠네용 ㅎㅎ





예쁘게 빚어서 찜기에 넣었어요 ㅋㅋ

동글동글 이쁘게 만들어졌나요? 쿄쿄쿄







맛있게 쪄진 만두들!! 꺼내서 식히기도 하고 집어먹기도 하고 ㅋㅋ

전 이 갓쪄내어 따뜻할때 너무 좋아요ㅜㅜ 

물만두보다 찐 만두를 또 좋아하구요 ㅎㅎㅎ





엄마가 매운 걸 잘 못먹는 절 위해 청양고추를 뺴고 양념장을 

만들어 주셨어요 ㅎㅎ





잘 쪄진 김치만두에 양념장 찍어서 꿀꺽.

오랜만에 먹어서 맛있고, 직접해먹어 맛있고 가족들과

주말을 보내서 더 행복한 저녁이었던 거 같아요 ~~~~ㅎㅎ

여러분도 행복한 주말 저녁되세요~~~


'Daily > 맛있눈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촌치킨 반반콤보  (0) 2015.12.23
오징어볶음  (0) 2015.12.22
La madeleine d'armor 마들렌 (in 코스트코)  (0) 2015.12.20
동대문 생선구이  (0) 2015.12.18
짜장범벅,새우탕,스낵면<추억의 라면2탄>  (0) 2015.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