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맛있눈고

오뚜기진라면

드디어 먹었다!!!


다들 그렇게 맛있다고 하는 오뚜기 진짬뽕 ㅎㅎㅎㅎ





맨날 짜장만 먹다가 짬뽕을 먹으려고 하니 더 기대되네요 ㅎㅎ





뒷모습 레시피가 나와있어용. ㅎ






특이하게도 고추기름이 두개씩 들어가 있더라구요 취향대로 넣어먹어도

좋을 것 같아용.ㅎㅎㅎ








라면 끓이기 위해 우선 건더기스프넣고 국물을 물을 끓여줍니다.

야채 건더기가 알차게 들어가 있네요!





짬뽕도 짜장처럼 액상스프로 되어있습니다.

주르륵 짜 넣어주어용~~~~







보글보글보글보글보글보글보글보글보글보글보글보글보글보글보글보글보글보글보글보글보글보글보글

맛있게도 끓고 있어용 ㅎㅎㅎㅎㅎㅎㅎㅎ









이제 잘 익은 거 같아용.







다 끓인 라면에 고추기름을 마직막으로 넣어줄거에용!!!


짬뽕라면에서 불맛이 나네요 


라면인듯우동인듯!


굉장히 만족스런 맛입니당.


술드시고 다음날 해장용으로 드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ㅎㅎㅎ


매콤하고 얼큰하고 우동같이 오동통한면발이 입맛을 더 사로잡았어요!


진짬뽕, 진짜 맛있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은 재활용을 요렇게 작게 만들어주는 쎈쑤!! 쿄쿄쿄

'Daily > 맛있눈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림오브머쉬룸스프,코스트코  (0) 2015.12.15
알리오올리오  (0) 2015.12.15
도미노피자 쉬림푸스 (씬)  (0) 2015.12.13
길음맛집 취홍  (0) 2015.12.13
고구마맛탕  (0) 2015.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