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맛있눈고

크림오브머쉬룸스프,코스트코

코스트코에서 파는 제품들 중 추천할 만한 제품 중 하나

크림오브머쉬룸 스프입니다!

패밀리레스토랑에서도 요 놈을 이용해서 많이

 만드는 것 같더라구용ㅎㅎ

패밀리레스토랑에서 먹는 맛을 집에서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참 좋은거 같아요 

특히 우리 남편같이 스프성애자에게는 아주 딱이라고 할 수 있죠 ㅎㅎ





겉모습도 뭔가 빈티지스럽고 맛있을거 같이 생겼어요 ㅎㅎㅎ

이상하게 겉모습에도 집착하게 되는 1인...ㅡ,ㅡ;

뭐 암튼





뚜껑을 열면 이렇게 덩어리진 스프가 들어있습니다!




냄비에 넣으면 이러게 덩이리때 떨어지는데 그냥 먹으면 완전 소금맛 ㅜㅜ 

진짜 뭐야 이거 할 정도로 짜더라구용 ㅜㅜ




그리고 우유를 넣어줍니다~~~~

우유는 유통기한이 짧아서 전 멸균우유로 잘 사두어요 ㅎㅎ

레시피에 보면 통조림 양만큼만 넣으라고 하는데

그래도 짭니당......ㅡㅡ;;;

그래서200미리 두개 넣는 거 추천해요!!!

그래야 더 부드럽고 짜지않고 맛있는 스프를 즐길 수 있으니까요 ㅎㅎ





우유를 졸졸졸 부어주고용!





약한불에 휘휘 저으면서 끓여주어요~~~





다 되었습니다! 

색깔이 노르스름하니 진할 거 같고 부드러울 거 같은 느낌!





맛 역시 비쥬얼만큼 좋습니다 ㅎㅎㅎ

울 남편 또 스프 홀릭 될 듯

빵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추운날 간식으로 따뜻한 스프 먹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Daily > 맛있눈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밥 백종원볶음밥  (0) 2015.12.16
사과  (0) 2015.12.16
알리오올리오  (0) 2015.12.15
오뚜기진라면  (0) 2015.12.15
도미노피자 쉬림푸스 (씬)  (0) 2015.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