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여기저기

동대문 양꼬치맛집! 진양양꼬치

동대문에는 양꼬치집이 아주아주 많이 있어요~

그 중에 양꼬치를 안먹는 사람도 먹게 하고

단골로 만들어버린다는 '진양양꼬치'예요!

사장님이 중국분이셔서 중국 정통 양꼬치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요 ㅎㅎ

거기다가 양고기 특유의 냄새가 없어서 그런지

양꼬치를 안먹는 사람들도 정말 좋아하는 집이에요!

그럼 진양양꼬치 집을 한번 살펴볼까용?!




한국말로도 진양양꼬치, 중국말로도 진양양꼬치





진양양꼬치 메뉴판이에요~ 개인적으로는 진갈비와 옥수수 온면을 아주 좋아해요.

온면에 청양고추가 퐉퐉 들어가서 정말 속풀이에 최고거든요. 물론, 술 안주로는 말 할 것도 없고 

면이다 보니 속이 든든하기까지 해요 !





고기의 원산지 표시,박스를 활용해서 데코를 하셨어요. 사장님의 아기자기한 손길이 느껴지네요.





양꼬치에는 아무래도 다른 맥주말고 이 칭따오 맥주가 진리죠.

아 중국 유학시절에 많이 먹었는데... 왠지 가격이 비교되서 한국에서 먹으면 굉장히 아주 많이

 손해보는 느낌이 들어 잘 안먹긴해요 ㅡㅡ;;

ㅋㅋㅋㅋ 그래도 양꼬치엔 확실히 칭따오라는 건 두말할 필요없죠.






그리고 진갈비와 같이 구워먹을 마늘이 나왔어요~~

지글지글 노릇노릇 구워볼까용 ?!





요새는 양꼬치집이 이렇게 자동으로 구워주는 시스템이라 태울 걱정도 없고 한잔두잔 먹으면서 수다를 떨고

 있으면 딱 구워져 있어요 ㅎㅎ





맛있게 익어라 얘들아  빨리 먹고싶어 맘이 급해지는군아 





오늘은 닭날개꼬치까지 시켜서 먹었는데 이것도 별미 굿굿! 닭은 어떻게 멋어도 맛있는데 이렇게

 먹으니 더 맛있는거 같아요>_<



동대문에서 대화하면서 간단하게 한잔할 곳을 찾으신다면 진양양꼬치가 그만일 거 같네요!>_<

(여긴 물만두 서비스도 잘 주심...쵝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