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맛있눈고

오늘 점심은 삼겹살 어때유?

음식 만들기 정말 귀찮고 번거로운데

제대로 된 음식을 먹고 싶을때!!!!

강력 추천합니다!!!!

그 이름 유명한~~~

삼.겹.살!!!!!

끼야훌~~~~~~~~ ㅋㅋㅋ



삼겹살과 함께 먹을 쌈과 겉절이를 만들기 위해

여러가지 쌈채소를 흐르는 물에 씻어주어요~~



그리고!! 고추가루를 넣지 않고 정말 최소의 재료만으로!!

만드는 양념장!!!

이거 정말 남녀노소 좋아할거라 확신합니당 ㅋㅋ

간장1, 매실액1 ,참기름1 ,마늘1 ,참깨1 , 설탕약간을 넣으면 땡!!!

사실 양념장맛은 취향에 따라 달라지는데 전 이렇게 넣으면 

좋더라구요

쿄쿄쿜



씻어서 조금씩 뜯어놓은 채소에 양념장을 넣고 휘휘



채소의 싱그러움과 양념장의 달콤짭짤 마늘의 알싸한 향이

진짜 밖에서 파는 것보다 굿굿이라능!!!!



메인 메뉴! 고기를 구워 줄거에요~~~

전 이 고기 가 치지지지지지ㅣㄱ

소리내면서 구워질때 젤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ㅜㅜ

지금봐도 또 먹고싶어 지네요

분명 먹었는데 ,, 내 입 속에 들어온 앤데 ...ㅋㅋ

뱃속에 먹보요정이 살고 있나봐용



삼겹살이 다 구워졌으니 식사 준비 끗!!!

이래서 고기 구워먹는 거 아주 좋아해요 ㅋㅋ

차려놓고 나서도 적은 양인데도 푸짐해 보이고 ㅎㅎ



겉절이에 고기 하나 쌈장까지 해서 먹으면

으흐~~~~~~~~~~~~~~~~~~~~ㅁ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ㅎㅎㅎㅎㅎ

여러분도 귀찮으실때 이렇게 간단하게 차려서

챙겨드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