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개인취향

코스트코 필수품 카트 고를때 주의사항!

참.. 지금 생각해도 코스트코 장보면서 정말 사길 잘했다고 생각하는

물품 중 한... 코스트코 카트 예요 ㅋㅋ

박스에다 넣어서 옮기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전 여러 용도로 또 사용하기 위해 하나 장만했었거든요 ㅎㅎㅎ

그런데 이것도 그때 조금 더 세심하게 골랐으면 좋았을걸하고

가끔 후회 해요 ㅜㅜ

첨에 너무 뻑뻑해서 원래 튼튼해서 뻑뻑하구나 생각했는데

다른 걸 해보니... 부드럽게 접히고 펴지더라구요 ㅠㅠㅠ


엄청 후회함,

그래서 다른 분들은 저처럼 후회 하지 않게 해드리고 싶어서

주의점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어떤가요? 보시기 편하게 찍었눈데 ㅋㅋㅋㅋ

아무쪼록 저처럼 사고서도 찜찜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에ㅎㅎ

암튼 모두 즐쇼 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