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개인취향

스냅피 Calbee <코스트코 추천상품>

코스트코는 과자부터 짐승용량이죠..

봉투가 짐승용량이 아니라면 미니 사이즈로 가득담아

짐승용량을 만들어 버리죠.. ㅋㅋㅋ

대량으로 구매하는 걸 좋아하는 저에겐 최적화된 곳이라고 

할 수 있어요 ㅎㅎㅎㅎㅎㅎㅎ

마트 쇼핑 하러 갔다가 매력적인 과자를 발견!!

추천하고 싶어요~~~~~ㅎㅎ




완두콩과자예요!

바삭바삭 담백한 맛이 일품이에요~

과자들이 요새 허니맛이 유행이긴 하지만 담백한 맛의 과자가 의외로 

쉽게 중독된다는거! ㅎㅎㅎ

부담없이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짐승용량에 걸맞게 지퍼락이 있어서 먹고나서 잠가두면

오랫동안 바삭바삭한 맛을 즐길 수 있어요!








봉투를 여니 가득가득 담겨있는 스냅피!






꽤 길쭉하게 생겼어요~~

검지정도 길이라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전 또 손에 잔뜩 과자를 묻히며... 먹고 먹고..또 먹고..


다이어트는 저 멀리 보내버렸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