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화장품

피테라에센스 놓치지 않을거에요,

 

 

 

 

 

 

 

 


놓치지 않을거에요

요새는 분당댁이 된 탕웨이가 말하더라 ㅋㅋ

피테라에센스는 나도 놓치고 싶지 않다.

난 사실 어떤 브랜드가 맞다 싶으면 이것저것 사서

사용해보는 편인데

다른 건 몰라도 피테라 만큼은 정말 나도 놓치고 싶지가 않다.

아 하나 더 놓치고 싶지 않은거

트리트먼트마스크와 화이트닝 마스크!!

예비신부들이 결혼전에 피부관리하려고 쓸 정도로

효과가 정말 너무 좋다.

나도 결혼전에 사용했었는데 그동안 나왔던 뾰루지도 들어가고

피부가 맑고 뽀송한 느낌

정말 너무 좋았다.

그런데 가격 진짜 사악하다.ㅡㅡ

그래서 저렴이마스크로 매일매일 쓰고 있다

무슨 일이 있을때만 골라서 피부관리 겸 사용하기 좋은 제품


아무튼 피테라 에센스는 디자인부터 깔끔하니

맘에 들고 깨끗하게 내 피부를 만들거 줄 거 같은 기대가 들게 한다.



 


 


새 제품을 열면 이렇게 스티커가 붙어있어 믿고 사용할 수 있다는거~~~

 

 



샘플로 받았던 미스트 통

수시로 뿌려주면 하루종일 촉촉하고

남편이 정말 애용하는 미스트 통

화장솜에 묻혀 바르기 번거로울 땐 이렇게 쓰는 것도 요령!

 

 


언니가 화장솜의 뚜껑양만큼 적셔서 두들기면서 흡수시키는게 가장 좋다고 하더라

난 효과를 100프로 끌어올리기 위해 바로 시행 ㅋㅋ

가끔 뾰루지 났을때는 화장솜을 작게 잘라서 피테라를 묻혀 얹어놓는다

그럼 진짜 금방 사라짐!

 

 

안바른 곳!

 

 

바른곳

 


피부톤이 달라진게 느껴지려나 왼쪽을 안 발랐을때

오른쪽은 1분정도 두들기면서 발라줬을때



한번 사용만으로도 이렇게 맑아지는 걸 보면 꾸준히 쓰고 싶은 욕구가 충만해질것이다 ㅋㅋㅋ


요새 비슷한 제품들 많이 나와서 비교해보면서 써보았지만...


요 피테라는 원조 따라갈만한 제품은 아직 못 봤다.


너무너무 좋다

다만 가격이 사악할뿐......



우리 오빠가 미스트 쓰면서 공중에 피테라를 흩날릴때


정말 아깝다. 떄려주고 싶다.ㅋㅋㅋㅋ


괜히 우리 오빠에게 좋은 제품을 사용하게 만들었나 후회가 될때가 있다 ㅋㅋㅋㅋ



암튼 꾸준히 써서 맑은 피부 만들어야딩~~~~~

'Review > 화장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라새비누 쪽,파프리카 진피비누  (0) 2015.12.27
베네피트 틴트, Benetint  (0) 2015.12.15
바이오더마 립밤,Bioderma  (0) 2015.12.15
피지오겔  (0) 2015.12.14
SK-II 스킨 리부스터  (0) 2015.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