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파블루 환기 청정기 한달 사용 후기

파파블루 환기청정기 한달 사용 후기 추천

 

 

 

 

안녕하세요

리슈 입니다 ^^

 

파파블루 환기 청정기 를 사용한지

어느정도 되다보니 

어떤지 알려드리려고

 

다시 또

파파블루 환기 청정기 에 대해

글을 쓰게 되었어용 ㅎㅎ

 

 

 

 

그런데 원래 작년 같았으면

지금 시즌에 황사에 미세먼지에

어마어마하게 안 좋은 공기에 휩싸여

지내고 있었을 텐데....

 

 

 

파파블루 환기 청정기 사용 후기 추천

 

 

 

코로나 때문에 불행 중 다행?으로

공기가 좋았네요....

 

 

 

그래도 항상 쾌청한 날만 있는 것은

아니었던지라

파파블루 환기청정기 가

필요한 순간은

이런 와중에도.. 찾아와서

효자노릇을 해주고 있답니다 !

 

 

이번에 

 ♤ 파파블루 환기청정기 ♤를 사용하면서

 

 

파파블루 환기청정기 진짜 애정하게 되었어요!!! 

 

 

 

 

 

-----------------------------------

 

 

 

 

그런데 

 

이 와중에 

 

왜...

 

파파블루 환기 청정기가

 

망치로 두들겨 맞고 있는 거죠?

출처-파파블루 환기 청정기 온라인 샵

 

ㅋㅋㅋㅋㅋ

웃기기도 당황 스럽기도 했지만

 

오우~ 

 

시간이 지나고 기스도 생기고 보기에

조금 흉해질 수도 있겠구나 

생각했던 마음이 아주 그냥 싹 

사라졌어요 ㅋㅋㅋㅋ

 

 

내구성이 어마어마 하네요.

뭐죠?ㅋㅋ

 

 

마치 환기청정기계의 다이아몬드인가요..

깨지고 부서지질 않아요.ㅋㅋㅋ

 

 

 

 

 

------------------------------------------------------------

 

 

 

 

보통 환기청정기 하면

가격대도 좀 있고

설치해놓고 사용하다보면

생각보다 틈이 많이 있어서

좋지 않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파파블루 환기청정기를 살펴보니

먼저 바깥쪽에 문풍지 스티커로 한번 싸악 막아주고

 

 

 

 

파파블루 환기 청정기 한달 사용 후기 추천

 

 

 

파파블루 환기 청정기 한달 사용 후기 추천

 

 

 

 

파파블루 환기청정기 와 창문이 직접 만나는 곳에 

한번 더 깔끔하게 막아줘요.

 

 

 

그렇게 깔끔하게

바깥 공기를 차단하고 있다고

생각한 순간

발견한 틈새 ㅜㅜ....

 

 

 

파파블루 환기 청정기 사용 후기 추천

 

 

 

...는 바로 저의 오해 였던 것이었죠 !!!!

 

조그만 공간까지도 확실하게 막아주어서 공기들어올

틈 

또 차단!!

 

다 막아버리겠어!!!!!!*_*

 

 

 

(설치는 본인이 아닌 설치기사님께서 해주셨습니다....ㅎㅎㅎㅎㅎ)

 

 

 

 

 

파파블루 환기청정기 사용 후기 추천

 

 

 

 

 

L사이즈 이다 보니 

파파블루 환기청정기 제품을 주욱

펼치는 구조인데

그 사이 틈새까지

 

 

 

 

 

파파블루 환기 청정기 사용 후기 추천

 

 

 

 

 

 

허락하지 않아요! ㅋㅋ

 

꼼꼼하고 깔끔하게 설치해주신 기사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_*

 

 

물론 파파블루 환기 청정기는 

제품만 구매해서

설치할 수도 있어요.

저같은 경우에는 꼼꼼하지 못한 편이고

만드는것에 좀 서툴다보니 그렇지만

생각보다 어렵지 않다고 하고

 

 

인터넷 찾아보면

파파블루 환기 청정기 를

설치하는 영상들도 많이 

나와 있으니 참고하셔서 

저렴하게 직접 설치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파파블루 환기 청정기 사용 후기 추천

 

 

 

 

그리고 파파블루 환기 청정기의

단점을 굳이 얘기하자면

 

약간의 소음이 있어요~

주방 후드에서 나는 소리 정도의 소음이 있어요.

 

그래서 저는 파파블루 환기 청정기를

사용할때 처음에 

빠르게 강력하게 환기하기 위해

파파블루 환기 청정기를 5단계로

환기한 다음 몇분 뒤 3단계로 낮춰서

환기 한뒤 문을 닫아요.

 

확실히 공기청정기 만

사용했을때와는 

다른 쾌적함을 느낄 실 수 있어요.

 

 

 

 

 

 

 

 

소음이야..

하루종일 환기를 하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크게 문제 않더라구요~~~~~

 

 

(* 예민하지 않은 일반적인 기준으로

생각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참고해주세요 ㅎ^^)

 

 

 

 

 

 

파파블루 환기 청정기 사용 후기 추천

 

 

 

 

그런데

집 근처에 이렇게 공사장이 있는 저희집으로서는

약간의 소음쯤이야 문제가 되지 않네요 ㅋㅋ

 

 

파파블루 환기 청정기 가 있어서

너무 다행이에요.

 

 

마치 저희집 창문에

마스크를 씌워놓은 느낌입니다 

>_<*

 

 

 

 

 

 

 

 

 

파파블루 환기 청정기 사용 후기 추천

 

 

 

 

사실 처음에

파파블루 환기 청정기를

설치하고 나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실험삼아 측정했을때

초미세먼지 수치가 0이 나온 것 보고 

이미 너무 맘에 들었었어요.ㅎㅎㅎㅎ

 

 

 

 

 

 

파파블루 환기 청정기 사용 후기 추천

 

 

 

 

 

 

설치 해주시는 기사님이 주신 팁인데 여름에는 필터를 빼고

환풍기를 작동하면 시원하 바람이 솔솔 들어와서

아주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여름에도 환기 청정기로 환기와 동시에

살랑 바람까지 더해지면

에어컨을 안 틀어도 되는 날이

며칠은 더 생기겠다 싶더라고요.

 

 

 

 

 

 

 

파파블루 환기 청정기 사용 후기 추천

 

 

 

 

 

파파블루 환기청정기는 방충망을 제거하면서

설치하는 제품이 아니라서 벌레가 들어올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요!

 

 

 

 

 

 

평소에

공기청정기를 켜 놓지만 부족함을 느끼셨다거나

비염이 있거나 건강이 안좋아서 

혹은 조금 더 쾌적하고

맑은 공기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 이라면

추천하고 싶네요. ^^

 

 

 

우리집 마스크 

♤ 파파블루 환기 청정 ♤

 

이제 전 공기 좋지 않은 날 

환기 할 타임 찾지 않아도 되서

편안합니다 >_< ♡

 

 

 

 

파파블루 환기 청정기 사용 후기 추천

 

 

<위 제품은 업체로부터 무상제공 받아 설치 작성한 후기입니다.

솔직한 후기만을 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