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정보

네이버 블로그 방문자그래프달기!

오늘은 너무나 쉬운 네이버 블로그의 방문자 그래프를 달아보려고 해요.

이게 아주 간단한 방법이라서 왠만한 분들은 아시지만 또 모르시는 분들은 찾으려고 해도 잘 안 보이고 답답하거든요!


네이버 블로그의 관리페이지에 들어가주세요.






레이아웃,위젯설정을 눌러주세요.







오른쪽 하단에 위젯 사용 설정에서 카운터와 방문자그래프를 체크해주고 적용을 눌러주세요!






확인버튼을 눌러주시면 끝!

차~~~~암 쉽죠잉 ㅎㅎㅎㅎㅎㅎ




이렇게 저도 그래프를 달았어요 ㅎㅎㅎ 아직 보잘 것 없는 방문자 수 지만 열심히 노력해서 더더더 많은 정보를 드리고 소통하는 블로그를 만들어보려고 합니당~~~~ 새해에는 더 열심히 할거에요 ㅎㅎㅎㅎ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